설마.. 이런 얘기일줄이야..

★ 이유모를 답답함엔 ” 영상” 한번으로 답답함 뻥!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고 신앙하는 성도라면 이 땅 가운데 다시 오시는 예수님을 소망하고 있으시겠죠? 그렇다면 예수님은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정확히 알고 있어야 맞이할 수 있지 않겠어요?  

요한계시록 1장 7절에는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 ‘구름을 타고 오신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저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을 타고 오시는 것일까요? 

설마… 예수님께서 오실 때 정말 저 하늘의 구름을 타고 오신다고 목사님들이 얘기하는 건 아니겠죠?

그런데 말입니다.. 여러분 정말 충격적인 사실 하나 말씀드리겠습니다. 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님께서는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 정말 저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을 타고 오신다 하시며, 또 지구촌의 모든 사람들이 다 볼 수 있게 공개적으로 오신다 합니다.. 

예수님께서 정말 구름을 타고 오신다면 어떤 구름을 타고 오시는지도 알고 있어야 할 텐데요? 하늘의 구름은 하루에도 몇 번씩 생겼다가 없어지기를 반복하고 그 종류도 다양합니다.

어떤 구름을 타고 오시는지도 모르면서 예수님의 재림을 간절히 바라는 신앙인들은 하늘의 구름만 쳐다보고 있어야 할까요? 

그 전에 여러분.. 구름이 수많은 물방울로 되어 있어서 탈 수 없다는 것은 어린아이도 다 알고 있는 과학적 사실입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 모든 사람들이 다 볼 수 있게 공개적으로 오신다고 하신 목사님!! 예수님께서 손오공처럼 머리카락이라도 뽑아 분신술로 온 세계 하늘에 동시다발적으로 나타나시는 건가요? 

한기총 소속 목사님들은 성경의 예언서를 상상력으로 이해하는 것일까요? 왜? 이런 이치에도 맞지 않는 주장들을 하시는 것일까요?   

그렇다면 왜??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님께서는 요한계시록 1장의 구름 타고 오시는 예수님이 실제 하늘에 있는 구름을 타고 공개적으로 오시는 것이라고 말씀을 하셨는지, 정답은 무엇인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정말 막힌 속이 뻥!! 뚫어집니다.

유튜브 영상 시청 주소 ↓https://youtu.be/z7Qdzpb_lDE